EZ EZViwe

아모제, 프리미엄 레스토랑 ‘오므토 다이닝’ 명동점 오픈

조민경 기자 기자  2010.12.22 13:41:2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아모제(대표 신희호)가 지난 3일 프리미엄 레스토랑 ‘오므토 다이닝’ 명동점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오므토 다이닝’은 기존 오므라이스 전문점 ‘오므토 토마토’ 매장에서 메뉴, 매장 등을 업그레이드 해 차별화를 둔 레스토랑이다.

계란과 연어, 토마토, 호두 등 슈퍼푸드를 활용한 토핑을 개발해 기존 오므라이스를 업그레이드했다. 또 수제커리는 입맛에 맞춰 매운맛을 1단계에서 5단계까지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여기에 퓨전 파스타, 스테이크 등 총 45가지 메뉴를 재구성해 오므라이스뿐 아니라 다양한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모제가 오픈한 프리미엄 레스토랑 '오므토 다이닝' 명동점 내부.
매장도 원색의 밝은 느낌을 주는 ‘오므토 토마토’ 매장과 달리 원목소재를 이용해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최대 20명까지 수용 가능한 단체석이 마련돼 있어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도 활용가능하다.

아모제는 ‘오므토 다이닝’ 명동점(5호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3일부터 내년 1얼21일까지 오므토 토마토 홈페이지(www.omutotomato.com)에서 쿠폰을 출력해 방문한 고객에게 무탄산 음료를 제공한다. 또 아모제 클럽 회원에게는 옥수수 베이컨 오므라이스 무료 시식권을 이메일로 발송해준다.

한편, ‘오므토 토마토’는 2010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및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