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GS리테일,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기부하세요"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나눔캠페인 진행

전지현 기자 기자  2010.12.22 12:46:4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GS리테일은 내달 22일까지 'GS리테일과 NAVER가 함께하는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온라인 최대 기부단체인 네이버의 해피빈과 연계한 것으로 고객들의 직접적인 기부 참여 형식이다.

GS리테일은 캠페인 기간 동안 네이버 및 해피빈 사용자들에게 콩 50만개를 배포할 예정이다. 네이버 및 해피빈 방문자가 GS리테일의 콩 기부 배너를 클릭하면 1개의 콩을 받을 수 있고, 이 콩은 원하는 곳에 기부할 수 있다. 콩 1개는 100원의 가치를 지니고 있어 총 5000만 원이 기부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GS리테일 홈페이지(www.gsretail.com)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GS칼텍스, GS샵, GS25 등에서 적립한 GS앤포인트를 기부 페이지를 통해 기부할 수 있다. GS리테일은 GS앤포인트를 기부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커피, 우유 등을 드림콘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드림콘은 GS리테일이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전송하는 바코드 형태의 온라인 선물쿠폰이다.

네이버 해피빈의 경우 기부하려는 단체나 개인 등을 기부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다.

GS리테일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생명, 교육, 환경을 테마로 소아암어린이 지원, 저소득 청소년 지원, 기후변화 관련 활동 지원 등을 펼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