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종합] 백지영 카메오 화제…사극 고사하고 시크릿가든 출연 왜?

김현경 기자 기자  2010.12.22 11:59:5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SBS 드라마 '시크릿가든' OST '그여자' '그 남자'로 대박 행진을 이어가며 OST의 여왕으로 등극한 가수 백지영이 '스크릿가든'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백지영은 지난해 SBS '자명고' OST '사랑이 죄인가요'가 좋은 반응을 얻어 연출자인 이명우PD로 부터 카메오 출연제의를 받은 바 있으나 사극이라는 장르가 부담이 돼 고사를 한 바 있다.

하지만 이번 '시크릿 가든'에서는 실제 가수로 출연, 오스카에게 춤을 지도하는 역할을 맡아 부담이 덜해 카메오 출연을 결정했다고 소속사 관계자가 22일 전했다.

이와 관련 백지영은 "평소 시크릿가든의 열혈 애청자인데 출연까지 하게 되서 부끄럽기도 하고 얼떨떨하다. 조금이나마 드라마에 양념같은 역할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백지영이 카메오로 출연한 장면은 13회 방송분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백지영은 앞서 지난 12일 SBS '인기가요' 600회 특집에서 드라마 시크릿가든의 OST '그여자'를 처음 방송에서 선보인 바 있다.

'그여자'는 SBS 주말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현빈(김주원)과 하지원(길라임)의 러브테마로 현재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현재 각종 음원차트를 석권하고 있다.

특히 이 곡은 '모성애 창법'이라고 불리우는 백지영의 애절한 창법이 가장 잘 묻어난다는 평을 받고 있는 곡으로 백지영만의 풍부하고 섬세한 감성표현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그 동안 방송 출연 없이 각종 차트 1위 및 상위권을 점령하고 있는 백지영의 '그 여자'는 이번 방송 출연 이후로 롱런체제를 더욱 굳힐 예정이다.

한편 백지영은 내년 초 발매 될 8집 정규 앨범 작업에 한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