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모바일로 사업운영 도와 드립니다”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마이비즈니스’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출시

전남주 기자 기자  2010.12.22 09:53:4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현대카드·현대캐피탈은 개인사업자 고객을 위한 ‘마이비즈니스(MY BUSINESS)’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마이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가 실질적, 구체적으로 도움 받을 수 있는 사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기존 단순 금융상품 컨텐츠 소개 위주로 구성된 여타 애플리케이션과 차별화된다.

우선, 매출분석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매출내역과 고객패턴 등 영업현황을 일목요연하게 보여준다. 또 동일 상권 내에 있는 경쟁업체와의 비교분석 리포트도 받아볼 수 있어, 별도의 시장조사가 쉽지 않은 개인사업자들에게 유용하다.

뿐만 아니라 마케팅, 세무, 부동산 등 사업에 도움되는 정보를 전문가 강의를 통해 생생하게 알려주는 ‘10분 동영상 교육’이 제공되며, 사업자 세금이나 금융과 관련된 최신정보를 담은 ‘사업최신뉴스’도 매일 업데이트 받아 볼 수 있다.

사용방법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은 후, 현대카드 또는 현대캐피탈 웹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해서 이용하면 된다.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내년 1월3일부터 2월15일까지 진행된다.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매출분석서비스에 로그인하면 현대카드 기프트카드를(5만원), 로그인 후 마이비즈니스몰을 이용하면 2만원 캐시백 서비스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