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현대百,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쇼핑백 2종 선보여

본점 후문 외벽에 대형 전시물 제작... 백화점 전단, 홈페이지 등에도 함께 활용

전지현 기자 기자  2010.12.21 14:22:33

기사프린트

   

쇼핑백 공모전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자신의 디자인으로 제작된 쇼핑백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프라임경제]현대백화점은 지난 9~10월 실시한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입상한 작품을 쇼핑백 디자인으로 채택, 오는 26일까지 전점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쇼핑백으로 사용한다도 2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서 입상한 총 13품 중, 최우수상 작품은  단독 쇼핑백 디자인으로  우수상을 받은 두 작품은  쇼핑백 앞 · 뒤의 디자인으로 채택했다. 

특히 (최)우수상 작품들은 현대백화점 홈페이지 · 전단 · 포장지에 메인 디자인으로 사용되고 있다.

재미있는 크리스마스 글자 표현에 빨강 · 녹색을 절묘하게 사용한 우수상 디자인 '타이포 크리스마스 Ⅲ'는 가로 11M x 세로 7.45M 크기의 대형 전시물로 제작돼 압구정 본점 후문에 전시되고 있다. 

압구정 본점의 경우,  작년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백화점에서 자체 제작한 이미지를 평상시에는 유명 작가의 작품을 전시했다.

한편, 현대백화점은 작년에 선보인 일반인 디자인 쇼핑백의 고객 반응이 좋아, 올해는 쇼핑백 주문 물량을 작년보다 30% 늘려 총 30여만 부를 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