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나뚜루, 천연 원료로 만든 아이스크림 케이크 9종 출시

조민경 기자 기자  2010.12.20 17:56:1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나뚜루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천연 원료를 사용해 만든 아이스크림 케이크 9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천연 원료 사용 컨셉트와 부합하도록 나뭇잎, 눈, 오두막, 통나무 모양 등으로 장식한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나뚜루가 출시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눈내리는 오두막’은 흰 눈이 쌓인 오두막집 모양으로 꾸며진 케이크로 딸기와 초콜릿으로 맛을 냈다. ‘사랑의 나뭇잎’은 요구르트와 체리맛으로 구성된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꿈을 주는 나무’는 현미녹차 아이스크림으로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나무인 포인세티아 모양을 냈다.

‘미니통나무’는 초코케이크이고 ‘그린우드’는 녹차맛 케이크다. ‘통나무’는 초콜릿과 딸기로, ‘러브하우스’는 바닐라와 체리맛 아이스크림으로 꾸며졌다. ‘크런치펑코초’는 커피와 초콜릿 아이스크림 위에 초코과자를 뿌린 케이크다. ‘딸기컬스’는 초콜릿과 딸기 아이스크림 위에 레드커런트로 장식한 제품이다.

나뚜루는 오는 25일까지 아이스크림 구매 고객에게 여섯 가지 과자가 들어있는 버라이어티 쿠키팩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나뚜루는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홍보하기 위해 지난 11월27일부터 12월4일까지 서울 신촌점에서 천연 아이스크림 케이크 만들기 공개강좌를 실시했다. 이 강좌에 참여한 고객들은 직접 천연원료를 이용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