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농심(대표이사 辛東原)은 SBS,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2006 사랑나눔 콘서트”를 2006년 11월 12일 오후 3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농심과SBS가 주최하고 대한적십자사가 후원하는 사랑나눔 콘서트는 많은 이들에게 사랑 나눔의 의미를 전달하고 실천할 수 있는 행사로 국내 최고의 인기 가수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입장티켓은 농심홈페이지(www.nongshim.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입장석은 특별석과 일반석으로 구분되며, 특별석은 사랑나눔 이벤트 세가지 중 한가지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발급한다.
이벤트 참여고객은 특별석 티켓과 함께 각종 경품혜택이 있으며, 일반석은 회원가입후 티켓을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1인 3매까지
가능하다.
기타 응모에 관한 사항은 이메일 kissjin@nongshim.com, 전화:(02)820-7632로
문의하면 된다.
티켓 신청은 16일부터 11월 9일까지 가능하며, 입장시 티켓과 신라면이나 감자탕면 2개를 가져오면 입장할 수 있다.
농심은 자사가 기증한 1,000박스와 입장객들이 가져온 제품 약 500박스를 합혀 1500여 박스를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불우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농심은 이와함께 ‘사랑의 나무 키우기’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사랑의 나무 키우기’는 이웃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격려의 메시지를 적으면 사랑의 나무가 자라며 사랑의 나무 1그루당 라면25박스를 농심에서 후원하게 되며 나무 40그루가 모두 완성되면 라면 1000박스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불우이웃에게 전달된다. 더불어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PMP, PSP,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또 ‘신라면20주년 함께하기’ 행사 진행한다. 이행사는 신라면 판매 20주년을 맞이한 특별이벤트로 신라면 혹은 라면에 관한 퀴즈에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 MP3플레이어, 특별석 티켓 2매, 신라면 1박스 등이 제공된다.
신라면 홈페이지에서 신라면 아이콘을 5개 이상 찾으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특별석티켓2매, 디지털카메라, 전자사전, 신라면 1박스 등이 제공된다.
신라면 20년과 함께 한 모습과 신라면 사진을 올리면 우수작을 선발하여 컴퓨터, 디지털액자, 백화점상품권, 신라면 1박스 등을 제공한다.
농심은 또 ‘농심 사랑 나눔 봉사단’을 모집한다. 이번봉사단은 전국 중고등학교 학급 중 한 학급 40여명을 선정한다.
선정된 학급은 오는 28일 ~29일까지 경기도 광주 한사랑 마을에서 봉사활동을 하게 되며 봉사활동인증서, 특별석 티켓을 제공받는다.
한편 앞서 소개한 다양한 사랑나눔 이벤트는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같은 이벤트도 복수응모가 가능하다.
또한 사랑 나눔 콘서트의 특별석티켓은 사랑나눔 이벤트 중 하나만 참여해도 자동으로 신청되며 당첨된 사람은 농심홈페이지에 발표된다.
농심은 2000년부터 매년 사랑나눔 콘서트를 협찬해 2005년까지 10,700여 박스의 라면이 기탁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