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CJ푸드빌 로코커리, 웹어워드 코리아 우수상 수상

전지현 기자 기자  2010.12.20 15:08:2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CJ푸드빌(대표 김의열)이 운영하는 23가지 스파이스로 만든 색다른 커리 전문점 로코커리의 새 홈페이지가 ‘웹어워드 코리아 2010’에서 생활브랜드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롭게 만들어지거나 리뉴얼 된 우수 인터넷서비스들을 평가·시상하는 웹 평가 시상식이다.

   
CJ푸드빌(대표 김의열)이 운영하는 23가지 스파이스로 만든 색다른 커리 전문점 로코커리의 새 홈페이지가 ‘웹어워드 코리아 2010’에서 생활브랜드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로코커리의 홈페이지는 신선한 재료로 만드는 로코커리의 장점을 플래시 애니메이션 형식의 재미있는 스토리텔링으로 구현, 로코커리의 특색을 잘 드러냈으며 사이트 구석구석을 더 확인하고 싶은 흥미를 이끌어냈다는 호평을 받았다. 

실제 로코커리의 홈페이지는 커리 재료들을 캐릭터로 활용한 플래시 애니메이션과 실사 등이 아기자기하게 표현돼 카레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보는 듯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스크롤이 길지 않은 페이지 구성으로 ▲가독성의 극대화, ▲생동감 있는 플래시 모션 구현, ▲빠른 응답속도 등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한편, 지난 7월에 런칭한 로코커리는 기존 인도식·일본식 커리가 아닌 터메릭(강황), 큐민, 코리엔더, 카다몬, 캐러웨이, 클로브, 페퍼 등 23가지 엄선된 재료를 조합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개발된 커리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