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시네마, 따뜻한 연말 맞이 프로젝트

김민주 기자 기자  2010.12.20 14:34:2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롯데시네마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따뜻한 연말을 보내기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롯데시네마 스크래치 복권.
현재 롯데시네마에서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롯데시네마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해 당첨자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메리 크리스마스! 롯데시네마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에비뉴엘, 영등포, 노원, 건대입구, 홍대입구, 월드, 청량리 등 서울·수도권 27개관에서 영화 티켓을 구매한 사람에게 티켓 1매당 복권 1장을 나눠준다. 즉석에서 스크래치를 긁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으로 멜론 다운로드 쿠폰, 캐릭터 이어폰&휴대폰줄, 롯데월드 연간 이용권 등을 받아갈 수 있다.

또한 롯데시네마는 영화관별로도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목포관과 센텀시티관은 크리스마스 기간에 포토존을 설치해 추억에 남는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한다. 라페스타관은 20일부터 26일까지 전 직원이 스파이더맨, 마녀, 엘비스 프레슬리, 산타 등 독특한 크리스마스 코스튬 복장을 착용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동래관에서는 산타 분장을 한 직원과 묵찌빠 경기를 해 고객이 이길 경우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그 외에도 퀴즈 이벤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자유투 경기 등을 준비 중이다. 칠곡관에서는 12월 24일부터 31일까지 영화 티켓 뒷면에 무작위로 도장을 찍어 그 티켓을 발권한 고객에게 영화 무료 관람권, 공연 초대권, 식사권 등을 증정할 계획이며, 크리스마스 당일 비가 온다면 영화 티켓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평일 영화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