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드래곤힐스파, 성탄절 사랑 고백하면 특별한 선물이…

이종엽 기자 기자  2010.12.19 17:15:3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칼 바람이 몰아치는 추운 겨울. 유난히 올 겨울엔 유난히 눈도 많이 올 것이라는 기상예보가 잇따른다.

칼 바람과 함께 성탄절을 맞이해 각종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는데 몸과 마음이 훈훈해 질 수 있는 행사가 펼쳐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용산 드래곤힐스파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가족 및 연인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이고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볼거리와 엄청난 양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즐거운 성탄절을 보내기 위해서는 이벤트는 물론 입장료 할인도 꼼꼼하게 살펴봐야 한다. 이번 드래곤힐스파 이벤트는 휴대폰이나 디지털카메라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든 드래곤(용)을 찍어오면 크리스마스 당일 입장료의 50%를 할인해준다.

   

또한 사랑하는 연인에게 그 동안 미뤄왔던 사랑 고백을 많은 사람들 앞에서 하게 되면, 연인 스파와 고급 와인을 무료로 즐길 수 도 있고 메인홀 대형트리에 준비된 예쁜 카드에 소원을 적어 트리에 걸 수 있는 사랑의 메시지트리도 연인 및 가족에게 재미있는 추억을 남겨줄 것이다.

이벤트는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성탄절 당일 25일에는 드래곤힐스파 메인홀에서는 노래자랑, 행운의 번호 추첨, 코믹 어린이 훌라후프 경진대회, 막장 댄스대회, 아슬아슬 빙고게임, 달려라 코믹 OX퀴즈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이를 통해 300명 이상에게 각종 크리스마스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 최고의 마술사가 펼치는 ‘스페셜 매직 퍼레이드’를 통해 자녀들에게 꿈과 희망을 가득 안겨줄 수 있을 것이다.

‘2010 크리스마스 대축제’는 오는 25일, 용산 드래곤힐스파 메인홀에서 펼쳐지며, 시간은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노래자랑을 시작으로 다양한 게임과 퀴즈로 진행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족 및 연인들이 재미있는 볼거리와 다양한 선물을 받고 추운 겨울 어려운 경제를 이겨내고 새해에는
희망의 웃음소리가 가득하길 기원하는 의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