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LG U+, 24시간 고객센터 앱 출시

‘mini U+ 고객센터’, 스마트폰으로 각종 조회 등 처리

나원재 기자 기자  2010.12.19 12:39:0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LG U+(부회장 이상철)가 스마트폰에서 각종 고객센터 업무를 24시간 처리할 수 있는 ‘mini U+ 고객센터’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

‘mini U+ 고객센터’는 고객센터에 전화하지 않아도 스마트폰에서 실시간 음성·데이터·문자 사용량 조회, 청구서·납부내역 확인 등 고객센터 업무를 24시간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mini U+ 고객센터’는 △주민등록번호는 물론 U+모바일 홈페이지 아이디 인증을 통한 편리한 로그인 △6개월간 요금 납부내역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그래프 △이메일 청구서 신청 등 편의기능과 유용한 서비스 정보를 얻을 수 있는 LG U+ 트위터·페이스북 등 SNS 접속 기능도 제공한다.

   
LG U+가 스마트폰에서 각종 고객센터 업무를 24시간 처리할 수 있는 ‘mini U+ 고객센터’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
이용방법은 스마트폰에서 OZ스토어 접속 후 애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으면 되며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LG U+는 앞으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1:1상담, 위치기반 서비스를 이용한 가까운 대리점을 안내 등 편의성을 강화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LG U+ CV추진실 전병욱 상무는 “향후 LG U+에서 출시될 다양한 스마트폰의 OS, 기능 등에 최적화된 모바일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LG U+ 모바일 고객센터는 변형된 형태의 스팸문자까지 차단해주는 ‘지능형 스팸차단 서비스’, 자주 쓰는 메뉴를 초기화면에 배치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고객이 디자인하는 고객센터’로 UI 개선 등 지속적인 기능 강화로, 월 100만명 이상의 고객들이 이용하는 대표 서비스로 자리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