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기아차, 여성고객과 함께한 ‘뷰티시네마데이’

“뮤직 페스티벌 등과 같은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기아를 알려 나갈 것”

전훈식 기자 기자  2010.12.19 11:32:4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기아자동차는 지난 18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및 서울·경기·주요 광역시 9곳에서 기아차 여성고객들을 초청해, 영화 ‘나는 나비’를 상영하는 ‘기아차 뷰티시네마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초대된 고객은 기아차 출고 고객 중 홈페이지 이벤트 참여한 고객이나 매거진 ‘보그(VOGUE)’ 및 GS이숍 이벤트를 참여한 고객 등 총 3000명(1500쌍)이다.

기아차가 이번 ‘뷰티시네마 데이’에서 상영한 ‘나는 나비’는 미국 뮤직 페스티벌인 ‘반스 워프트 투어’에 국내 가수로는 참여한 ‘YB(윤도현 밴드)’의 투어 모습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다.
   
'나는나비'를 상영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는 YB 미니 콘서트도 진행됐다.

기아차는 참석한 고객들을 위해 YB 음악CD·서적·커피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으며,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상영회에서는 YB 미니 콘서트가 진행됐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반스 워프트 투어’를 공식 후원 중인 기아차는 페스티벌에서 △쏘울· 포르테 등 신차 전시 △공연장·공연용 트레일러 등 기아차 로고 및 쏘울·포르테 래핑 △관람객들을 위한 쏘울 라운지 설치 △어쿠스틱 공연 개최 △타투 서비스 및 기아차 로고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워프트 투어 마케팅을 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여성고객들을 위한 특화 마케팅으로 ‘뷰티시네마데이’를 진행하며 기아차를 영화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는 ‘나는 나비’로 올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며 “앞으로 여성 맞춤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기아차 브랜드를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