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주)오리온 마켓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리얼브라우니’와 ‘순수감자’ 크리스마스 한정판 제품 출시와 더불어 마켓오 리얼초콜릿 제품 패키지를 리뉴얼했다고 17일 밝혔다.
오리온이 선보인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 제품. |
오리온은 기존 리얼초콜릿 제품들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하는 동시에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을 마련해 소비자들이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초코바, 초코바이트 등 일부 제품들은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내부가 보이는 패키지로 변경했다.
오리온은 이번 크리스마스 한정 제품 출시와 패키지 디자인 변화가 여성 고객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