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데이팅과 커머스 만나 사랑이 할인

매일 두 커플 선정 티몬쿠폰 제공…티몬 가입 3000원 적림

이욱희 기자 기자  2010.12.17 11:20:3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소셜커머스 기업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와 소셜데이팅 대표업체 이음(대표 박희은)이 이달 28일까지 이색적인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켓몬스터와 이음이 이달 28일까지 이색적인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양사가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사랑도 할인이 되나요?’라는 이름으로 커머스와 데이팅이라는 신선한 마케팅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음에서 맺어지는 커플들 중 매일 두 커플을 선정해 2인용 티몬 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이벤트 시작 후 100, 200, 300번째 커플에게 롯데월드 크리스마스 파티 티켓 2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티몬에서 제품·서비스 구매를 한 고객들 중 남성 3000명, 여성 7000명에게 이음 OK 7일권(약4000원)을 제공하고, 이음 회원 중 티몬에 신규 가입한 전원에게 적립금 3000원을 지급한다.

이번 제휴를 기획한 티몬 정영목 과장은 “연말을 맞아 젊은 층들의 가장 큰 관심사인 커머스와 데이팅을 함께 활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소셜커머스가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에 제한을 두지 않고 고객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음은 국내 최초로 ‘소셜데이팅’이라는 개념을 도입한 업체로 론칭 5개월 만에 회원 5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