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예비부부 위한 이색 성금 행사 열려

김민주 기자 기자  2010.12.17 10:03:2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국내 최대 웨딩네트워크 듀오웨드(대표 김혜정)가 앙드레김주얼리와 함께 12월 31일까지 예비부부들이 이웃사랑을 실천하면서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골드리본 캠페인’을 진행한다.

   
골드리본 캠페인.
골드리본 캠페인은 ‘사랑, 가족, 따뜻함’을 상징하는 단어 골드(GOLD)와 ‘연결하다, 묶다, 다시 태어나다’의 뜻을 지닌 리본(RE-BORN)의 합성어로 참여자들의 기부를 통해 사랑과 마음을 모아 소외된 이웃과 하나의 가족으로 다시 태어나기를 기원하는 사랑 나눔 성금 모으기 캠페인이다.

예비부부들은 캠페인을 통해 이달 말까지 앙드레김 매장 등 시내 모금지역을 통해성금 모금에 참여할 수 있다. 성금에 참여한 예비부부들에게는 앙드레김주얼리에서 제작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골드바 모양의 핫팩을 제공하며, 이 골드바 핫팩을 소지한 고객들에게 12월 31일까지 앙드레김주얼리에서 1만원권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골드바 핫팩을 소지한 예비부부가 듀오웨드 방문 시 결혼식에 필요한 스튜디오, 웨딩드레스, 헤어 메이크업 등 결혼상품 5%의 할인 혜택을 준다.

한편, 오는 18일에는 인사동 쌈지길에서 연예인의 소장품 깜짝 경매 등 골드리본 캠페인을 알리고 시민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특별행사도 열린다.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는 이날 행사에서는 오카리나마을, 맑음터 핸드벨콰이어 등의 공연도 펼쳐지며 앙드레김주얼리 경매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의 미를 세계에 알린 디자이너 앙드레김의 주얼리 브랜드인 앙드레김주얼리(www.andrekimj.com)는 2009년 론칭해 현재 국내 10개 매장과 중국지사로 사업영업을 확장하며 명품 주얼리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듀오웨드 손혜경 본부장은 “예비부부들이 골드리본 캠페인에 참여하면 주얼리 구입 및 결혼준비를 할 때 가격적인 혜택을 받는 것은 물론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하며 본인들의 새출발을 보다 의미 있게 준비할 수 있는 좋은 취지의 행사라 참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행사기간 중 모금된 금액은 모두가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데 작은 보탬이 되도록 사랑의 열매를 통해 장애인 단체와 고아원 등에 전액 전달할 예정이다. 골드리본 캠페인 참여 및 관련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www.duowed.com)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