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동양생명, 수호천사 재테크환경캠프 개최

박지영 기자 기자  2010.12.16 18:54:3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동양생명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수호천사 꿈나무 재테크환경캠프’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2011년 1월 3일부터 2월 23일까지 회차당 2박3일씩 총 7회에 걸쳐 진행되며, 참가 대상은 초등학교 3~6학년 어린이들이다. 지방 참가희망자들을 위해 경기도 일산의 동양인재개발원을 비롯해 구례의 송원리조트, 경주 교육문화회관, 통도 환타지아콘도 등 전국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동부생명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재테크 경제캠프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은 올 여름 동양생명 경제캠프에 참석한 아이들. 

참가신청은 동양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참가자가 결정된다. 동양생명 어린이보험에 가입돼 있거나 설계사 추천을 받을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참가비는 3만원이며, 캠프 참가 시 3만원 상당의 기념품을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동양생명의 관계자는 “수호천사 꿈나무 재테크환경캠프는 환경의 중요성과 재테크의 방법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전국단위 친환경 경제캠프”라며 “안전한 시설에서 검증 받은 프로그램으로 진행하는 이번 캠프는 이미 많은 초등학교 학부모로부터 고품격 캠프라는 인식을 받을 만큼 인기가 좋다”고 말했다.

올해로 5년째 진행하고 있는 ‘수호천사 꿈나무 재테크환경캠프’는 초등학생들이 은행, 보험, 증권, 펀드, 부동산 등 다양한 재테크 수단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체험형 캠프다.

특히 2010년부터 재테크와 친환경을 결합한 이색적인 캠프를 운영해 재테크 수단에 대한 이해는 물론 탄소배출권의 개념 및 환경의 중요성까지 배울 수 있다.

또한 안전하고 체계적인 캠프 진행을 위해 모든 교육을 참가학생 8명 1개조의 소수 정예교육으로 구성하고, 부모님들에게 캠프 진행상황에 대해 문자알림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참가학생들의 실제교육모습이 궁금할 경우 동양생명 홈페이지에서 실시간동영상서비스를 통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