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매직램프가 야후!꾸러기(kids.yahoo.co.kr)를 통해 무료 방영된다.
야후는 국내 처음으로 인터넷 어린이 영화로 제작된 판타지 영화 <매직램프>가 야후!꾸러기(kids.yahoo.co.kr)를 통해 13일부터 무료 방영된다고 13일 밝혔다.
![]() |
||
<매직램프>는 어린이 뿐 아니라 중.고등학생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KBS 어린이 드라마 <매직키드마수리>의 권인찬작가 4번째 작품으로 기획기간만 1년 6개월이 걸렸고, 대규모 판타지 세트장 촬영, 특수효과 등 화려한 볼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라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영화는 호기심이 많은 보배(여주인공)가 우연히 비밀통로와 램프를 발견, 친구들과 새로운 환타지 여행을 떠나게 되면서 겪게 되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것으로 요정들과의 위기의 순간들을 친구들이 힘을 합쳐 헤쳐내는 과정이 주요 내용이다. 특히 대표 여자 아역 배우 한보배양이 출연해 어린이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중견배우 이영범, 윤유선, 명로진, 오지영씨 등이 대거 우정 출연한다.
<매직램프>는 야후!꾸러기(http://kr.fun.kids.yahoo.com/theme/magiclamp.html)에서 총 4편의 VOD로 제공되며 예고편, 주제곡, 주요 이미지 등 다양한 컨텐츠를 언제든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한편, 무료 인터넷 영화 상영을 기념하여 오는 31일까지 <매직램프> 명장면에 투표하는 이벤트에 참가하는 누리꾼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50명에게 매직램프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