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MTV, ‘카니예 웨스트’ 영화 국내 독점 공개

전설의 새 ‘피닉스’ 사랑 담은 판타지 영화

이욱희 기자 기자  2010.12.16 15:15:0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미국 힙합스타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가 메가폰을 잡은 단편영화 ‘런어웨이(Runaway)’를 MTV 코리아에서 오는 19일 저녁 7시30분에 국내 독점 공개한다.

   
미국 힙합스타 ‘카니예 웨스트’가 메가파폰을 잡은 단편영화 ‘런어웨이(Runaway)’를 MTV 코리아에서 오는 19일 국내 독점 공개한다.
이 영화는 카니예 웨스트가 이달 초 발매한 앨범 ‘마이 뷰티풀 다크 트위스티드 판타지(My Beautiful Dark Twisted Fantasy)’에 수록된 동명의 곡을 직접 감독, 제작, 주연을 맡은 작품이다.
 
총 35분의 길이의 이 영화는 ‘그리핀(카니예 웨스트)’이 하늘에서 추락한 반인반조(半人半鳥) 전설의 새 ‘피닉스(셀리타 이뱅크스)’를 구출하는 장면에서 시작한다. 이후 ‘그리핀’과 ‘피닉스’가 서로 사랑에 빠지지만 인간의 세상에 적응하지 못한 ‘피닉스’가 결국 자신의 몸을 태워 지구를 떠난다는 내용이다.

카니예 웨스트는 “내가 꿈꿔왔던 일을 나타낸 이 영화는 ‘구원’이라는 테마를 담고 있다”며 “영화에 나온 음악 대부분이 이번 앨범에 실렸다”고 밝혀 음반과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한편, MTV 코리아는 13일부터 26일까지 ‘런어웨이’ 국내 최초 공개를 기념해 카니예 웨스트의 신보 ‘마이 뷰티풀 다크 트위스티드 판타지’ CD 응모 이벤트를 홈페이지(www.mtv.co.kr)에서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