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소망화장품, QR코드 브랜드 마케팅 실시

전지현 기자 기자  2010.12.16 13:22:0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소망화장품(대표이사 강석창)은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 570만명 돌파하는 최근 트랜드에 맞춰 다나한 RGII 프리미엄 EX의 QR코드를 제작해 스마트폰을 활용한 브랜드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일 공식 오픈한 소망화장품의 QR코드에는 전속모델 이다해가 출연한 다나한 RGII 프리미엄 EX의 CF는 물론, Rg2 성분에 대한 지난 12년간의 연구이야기, 제품소개, 진행중인 이벤트 및 전국 400여개의 뷰티크레딧 매장에 대한 정보가 포함됐다.

소망화장품은 향후 재미있고, 볼거리 많은 내용으로 컨텐츠를 늘려나갈 예정이다. 특히 출시예정인 신제품에 대한 업데이트는 물론, 진행중인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소망화장품의 QR코드는 12월에 출간되는 각종 월간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