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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컴즈, 모바일 검색 광고 도입

‘바로가기’와 ‘스피드업’에 총 2개의 키워드 검색 광고 노출

이욱희 기자 기자  2010.12.15 15:1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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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SK컴즈가 모바일 검색 광고를 시작했다.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는 네이트 모바일웹(m.nate.com)에서 키워드 검색 광고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SK컴즈가 모바일 검색 광고를 시작했다.
SK컴즈는 기존 제공하던 배너광고 외 ‘바로가기’와 ‘스피드업’ 카테고리에 각 1개씩 총 2개의 키워드 검색 광고를 서비스하게 됐다. 검색 결과는 모바일웹 최상단에 노출된다.

네이트 모바일 검색 광고는 유선웹의 바로가기, 스피드업 검색 상품을 구매한 광고주 중 모바일 광고에 적합한 고객에 한해서 무료로 제공된다. 검색광고 클릭 시 바로 해당 업체로 연결되며, 업체의 모바일 주소(URL)도 개별 표시된다.

SK컴즈 리스팅&커머스 장우홍 실장은 “지난 6월 대비 자사 모바일웹 검색 쿼리와 순방문자수가 5배 가량 증가했다”며 “향후 사용자의 스마트폰 이용패턴 분석을 기반으로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광고 모델을 구상 중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