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디다스골프,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 출시

전훈식 기자 기자  2010.12.15 14:32:5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아디다스골프(사장 심한보)가 겨울을 맞아 뛰어난 보온성과 스마트한 기능성, 그리고 트렌디한 디자인이 어우러진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을 선보인다.
 
귀를 덮을 수 있는 덮개가 달려있는 방한모자인 ‘이어 머프 캡’은 머리 위로 묶는 연출을 하거나 부착된 부분을 아래로 내려 따뜻하게 귀를 보호할 수 있다.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겸비한 아이템이다.

또한 방울이 달린 바이저 형태의 ‘여성용 비니’는 울 소재를 사용했다. 컬러는 화이트·주황 컬러를 비롯해 화이트·핑크, 그레이·블루 등 총 3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예상판매가격은 각각 3만8000원과 4만8000원으로 이다.
 
   
 양면을 사용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 ‘투웨이 워머’는 목에 착용하면 따뜻한 방한용 목 토시가 된다.
목에 착용하면 따뜻한 방한용 목 토시가 되는 ‘투웨이 워머’는 두 가지 컬러가 함께 어우러져 있다. 양면 모두 사용 가능해 스타일이나 의상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색상은 블랙·레드, 화이트·핑크 총 2종류이며 예상 판매 가격은 3만원이다.
 
벙어리 패딩 장갑은 뛰어난 보온효과로 손을 따뜻하게 유지시켜준다 손가락을 덮는 커버 디자인으로 장갑을 빼지 않아도 커버만 뒤로 젖히면 손을 사용할 수 있다. 컬러는 핑크와 그레이 2종류이다. 장갑 위로 착용하는 방한 장갑인 ‘핸드 워머’는 라운딩 이동 시 착용가능하며 단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손가락 부분이 뚫려있어 손을 자유롭게 쓸 수도 있다. 컬러는 그레이와 블랙 2종류이다. 각각 5만2000원과 3만5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