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나우콤, ‘포트파이어’ 2차 테스트 실시

실시간 보스전, 친구·띠별·지역별 랭킹서비스 등 추가

이욱희 기자 기자  2010.12.15 11:15:4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나우콤(대표 문용식)은 15일부터 내년 2월9일까지 전략 슈팅 게임 ‘포트파이어’ 2차 사전 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

15일 나우콤에 따르면, 이번 테스트는 이전 테스트를 통해 나온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싱글, 보스, 팀전 등 다양한 모드를 추가해 진행한다.

   
나우콤은 전략 슈팅 게임 ‘포트파이어’ 2차 사전 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
특히, 실시간 보스전은 보다 업그레이드 된 ‘포트파이어’를 만날 수 있는 대표 신규 모드다. 공격과 수비를 동시에 진행하는 실시간 플레이 방식으로 긴장감을 높였다. 또 친구·띠별·지역별 랭킹서비스 기능을 추가해 게임 속 커뮤니티를 강화했다.

‘포트파이어’는 매주 업데이트를 통해 신캐릭터, 신규맵, 신규아이템을 선보이며 다양한 시즌별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 더불어 ‘스쿨어택’ 이벤트로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게임체험의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

게임사업본부 정순권 PD는 “이번 테스트에서 퍼즐과 슈팅의 결합 요소를 강화하고 실시간 보스전이라는 새로운 요소를 추가했다”며 “FPS, MMORPG, 레이싱 장르에 국한된 국내 게임 시장에서 새로운 장르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2차 사전 공개 테스트 실시를 기념해 이달 15일부터 내년 1월 10일까지 아이패드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저들은 캐릭터 생성, 퀴즈 풀이 등의 미션 수행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포트파이어 공식 홈페이지(ff.nopp.co.kr) 또는 트위터(@fortfir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