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강변,신도림 테크노마트, 겨울 고객 감사행사

박유니 기자 기자  2010.12.15 11:06:2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강변 테크노마트와 신도림 테크노마트가 오는 17일부터 일제히 대 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강변 테크노마트(www.tm21.com)는 겨울 시즌을 맞아 오는 17일부터 내년 1월 9일까지 <선물펑펑 사랑펄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행사 기간동안 1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응모권을 증정하며 트위터를 통한 게릴라 이벤트와 행사 기간 중 신문이나 매장내 있는 QR코드를 찍으면 매일 사은품을 지급하는 대규모 행사도 마련된다.

특히 행사 기간 중 주말인 12월 18일,25일, 1월 2일,8일에는 테크노마트 대표 행사인 1만원부터 시작, 시중가의 60~70%에 낙찰 받을 수 있는 ‘최신제품 전자제품 경매행사’와 구매금액별로 경품 응모권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또한 크리스마스 시즌인 23일부터 25일까지 3일동안 기상청 기상정보를 기준으로 적설량 1cm이상의 눈이 내렸을 경우 최신 디지털 카메라와 MP3 등 전자제품을 반값에 할인 판매하는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중 주말에 내방하는 고객들을 위한 무료 음료 서비스, 산타와 함께하는 무료 기념촬영 행사와 1만원 이상 구매고객에는 고객의 캐리커쳐 카드 증정 및 신년 무료 타로점 서비스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2010년의 마지막날인 31일 밤에는 9층 하늘공원에서 불꽃 레이저쇼도 열리며 1월 1일에는 희망풍선 날리기, 신묘년을 상징하는 토끼와 함께하는 기념촬영 등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도 준비했다.

신도림 테크노마트(www.wtm21.com)는 올해 12월, 개점 3주년을 맞아 고객 사은행사를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개점 3주년을 기념하는 ‘3’이라는 숫자를 이용한 이색적인 마케팅이 특징이며 3만원,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상품교환권 및 경품 응모권을 증정하며 이를 통해 신형 엑센트, LCD TV, 금3돈 , 상품교환권, 아트홀 공연티켓, CGV무비머니 등의 경품을 ‘333’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경품행사에 응모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New 엑센트’ 자동차를 증정하는 등 총 333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현재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이용할 수 있는 ‘TM 멤버십 카드’를 행사기간 내 신규 발급받는 고객에게는 발급즉시 5천 포인트를 적립 후 경품 응모권도 지급한다.

이번 행사 기간 중 주말인 18일,19일은 주민등록 번호에 숫자 ‘3’이 3개 이상 고객 33명에게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무료로 증정하며, 크리스마스 기간인 25일, 26일은 주민등록 등본상 3자녀 가족 대상 고객 33명에게 역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24일과 크리스마스날인 25일, 매장 내에서는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들을 위해 산타클로스가 즉석사진 촬영, 마술 공연 등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테크노마트 관계자는 “연말 연시를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전점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연말 연시를 맞아 가족들과 함께 이번 행사를 통해 좀 더 즐겁고 따듯한 연말이 되었으면 하는 취지에서 이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