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뱅엔올룹슨, ‘한국 매장’ 아시아 최대

원스톱AS, 홈데모 등 다양한 서비스 마련

이욱희 기자 기자  2010.12.15 11:00:0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덴마크 명품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Olufsen)이 아시아 최대 규모의 매장을 15일 오픈한다.

이번에 개장한 뱅앤올룹슨 매장은 기존 청담점을 확장해 이전한 것으로 아시아 13개국 100개 이상의 매장 중 최대 규모다. 애프터서비스(AS)센터를 포함해 300m²²(92평)으로 아시아퍼시픽 지사인 싱가폴의 플래그십 스토어(flagship store)보다도 넓다. 매장 내 모든 자재와 인테리어까지 덴마크 본사에서 꼼꼼하게 관리해 카펫에서 벽지, 소품 등에서 뱅엔올룹슨만의 독특한 분위기도 느낄 수 있다.

   
뱅앤올룹슨이 아시아 최대 규모의 매장을 15일 오픈한다.
아울러, 한국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도 마련했다. 국내에 출시한 자사의 전 제품을 전시할 뿐 아니라 제품 체험과 구입, AS가 한 번에 가능한 원스톱(One-Stop)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홈데모(Home-Demonstration)서비스를 진행해 제품 구입 전 자사 제품을 미리 설치 해 보고 구입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더불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의 편의를 위해 직접 고객을 방문해 제품 상태를 체크․관리하는 비포 서비스(Before Service)도 시행한다.

특히 자사의 홈시어터를 체험할 수 있는 베오리빙룸(BeoLiving Room)이 더욱 넓고 쾌적해져 시청거리를 확보하고도 15명 정도가 입장 가능하다. 자사의 최고급 103인치 TV와 7.1채널 스피커를 설치해 최상의 화질과 사운드를 직접 경험하며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덴마크 본사 칼레 흐비트 닐센 CEO는 “한국 시장의 성장가능성 때문에 매장 규모를 넓혔다”며, “원스톱 프리미엄 서비스 등 한 차원 높은 서비스와 자사의 브랜드 철학을 통해 고객들의 삶의 만족도를 높이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창립 85주년을 맞은 뱅앤올룹슨은 1925년 라디오 생산을 시작으로 TV, 오디오, 스피커, 전화기 등을 생산 판매하고 있는 덴마크의 세계적인 명품 홈엔터테인먼트 브랜드이다. ‘혁신적인 기술력과 아름다운 디자인의 완벽한 조화’로 마니아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