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증권방송 ‘엑스원’, 100대 우수기업 선정

이은정 기자 기자  2010.12.15 09:29:3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엑스원(www.x1.co.kr)이 전문가 및 리스크 관리의 공로를 인정받아 올해를 빛낸 100대 우수기업에 선정 되었다. 이는 증권방송 업계 최초이며 고통 받는 개미투자자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엑스원의 대표 전문가인 카몬은 SK증권 수익률대회 1위 출신으로 최근 철저하게 소외되고 있는 기관화 장세에서 더욱 출중한 실력을 보여주며 전 추천종목 상승이라는 경이로운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증권사 실전대회 11회 입상이라는 놀라운 실력을 바탕으로 전문가로 입성한 배해용교수는 엑스원 활동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지난 만기일 당일 848%의 수익율을 기록, 워런트(ELW) 등 매매 리딩을 통해 실제 회원들에게 커다란 수익을 안겨주고 있다.

또한 2009년 실전투자대회 우승에 빛나는 버니스7은 이번 공개방송을 통해 6개월만에 110만원으로 1억을 만든 그만의 기법 전수에 나선다.

이렇듯 엑스원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문가는 입증 받은 실력을 바탕으로 투자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 사랑을 회원들의 수익으로 보답한 결과, 올해를 빛낸 100대 우수기업에 선정된 것이다(한국일보 선정).

엑스원은 투자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업계 최초로 소속 전문가 전체가 진행하는 대규모 무료공개방송을 진행하며, 이번 공개방송 참여자 전원에게 방송청취 무료쿠폰을 제공 한다. 이번 기회를 통해 기자들도 인정한 증권방송을 체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