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인터스포츠,스포츠 매니아를 위한 연말 선물 이벤트

박유니 기자 기자  2010.12.15 09:23:2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인터스포츠(www.intersport.co.kr)는 올해 말까지 스포츠 매니아를 위한 “인터스포츠 연말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세상에서 오직 단 두 곳, 국내 유일의 무료 자수 서비스를 인터스포츠 구로점에서 제공한다. 또한, 테니스 관련 모든 용품을 한자리에서 비교 구매할 수 있는 ‘테니스용품 특별 모음전’도 실시한다. 

현재 전 세계에서 영국 런던의 나이키타운과 인터스포츠 구로점 단 두 곳에서만 특별 시행돼 더욱 특별함을 가지는 ‘무료 자수 서비스’는 최신 자수 기계를 사용해 옷이나 가방뿐만 아니라 야구 보호장비나 축구화, 농구화, 야구화 등 신발에까지 이름이나 자신만의 이니셜, 패턴, 플래그 등을 새길 수 있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나만의 선물과 스포츠용품을 만들 수 있는 기회다. 

또한 인터스포츠 전점포(구로,문정,청주점)에서는 ‘테니스용품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디다스, 나이키, 던롭, 가와사키, 윌슨, 프린스, 요넥스 등 11개의 다양한 브랜드의 라켓,신발,의류를 3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라켓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 스트링 서비스와 테니스 양말,밴드,스트링,오버그립 등을 증정한다.

 l 무료 자수 서비스

- 12월 31일까지 구매고객 대상

- 운동화,가방,의류 등에 이니셜 등 고객이 원하는 문양을 무료로 자수 서비스

l 테니스용품 특별 모음전

- 12월 31일까지

- 라켓,테니스화,의류 등 50~30% 할인 판매

- 라켓구매고객에게 무료 스트링 서비스와 양말,손목 밴드 등 기념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