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모카클래식·아라비카’ 출시

조민경 기자 기자  2010.12.14 15:45:3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정황)가 오는 15일 커피믹스 ‘칸타타 모카클래식’과 ‘칸타타 아라비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칸타타 모카클래식’은 브라질산 고급 아라비카종 원두를 추출해 동결 건조한 커피에 크리머와 설탕을 넣은 커피믹스다. 부드러움과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칸타타 아라비카’는 ‘칸타타 모카클래식’과 동일한 브라질산 아라비카종 원두만 사용해 풍부한 아라비카 커피 특유의 향을 즐길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가 출시한 '칸타타 모카클래식·아라비카' 커피믹스.
칸타타 커피믹스 제품들은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커피전문가들이 만들어낸 프리미엄 커피믹스다. 지난 7월 처음 출시된 ‘칸타타 오리지날 골드’는 고급스러운 맛으로 특별한 마케팅 없이 10억원의 월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칸타타 커피믹스는 오리지날 골드, 모카클래식, 아라비카 등 3종으로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칸타타 커피믹스 3종의 주요고객을 직장인과 주부층으로 잡고 사무실과 가정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커피믹스로 인식할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또 자판기전용 제품도 동시에 출시해 다양한 판매채널을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커피믹스 매출 300억원을 목표로 다양한 광고와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지난 11월부터 이민호를 주인공으로 한 TV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오는 12월말부터는 칸타타 커피믹스 광고를 방영할 예정이다.

또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11년 2월28일까지 롯데멤버스 포인트와 제휴를 맺고 ‘칸타타 커피믹스의 스마트한 제안! 홍콩도 가고~ 포인트도 쌓고~’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칸타타 제품 구매 후 제품에 인쇄된 쿠폰번호를 롯데멤버스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롯데멤버스 포인트 적립과 함께 경품 행사에 바로 응모된다.

1등(10명)에게는 홍콩여행(2박3일)의 혜택이 주어지며 2등(100명)에게는 SK-Ⅱ 화장품이 증정된다. 3등(1000명)에게는 칸타타 커피믹스 선물세트를 제공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롯데멤버스 포인트를 적립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