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대상 청정원이 프리믹스 브랜드 ‘리올’ 론칭과 동시에 8가지 제품을 출시하면서 1100억원 규모의 프리믹스 시장에 진출한다고 14일 밝혔다.
대상 청정원이 론칭한 프리믹스 브랜드 '리올'의 호떡믹스 제품. |
대상 청정원은 ‘우리쌀 호떡믹스’와 ‘찹쌀 호떡믹스’로 200억원 규모의 호떡믹스 시장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이와 함께 국내산 우리쌀과 무농약 우리밀을 사용해 만든 ‘찰찐빵믹스’, ‘아몬드파운드케익믹스’, ‘초코칩쿠키믹스’, ‘메이플 핫케익믹스’ 등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를 둔 제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가격은 각 3800원.
각 제품의 패키지에 인쇄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친환경 인증서와 레시피 동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