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청담동 1%의 메이크업, 그 비밀을 밝히다

박유니 기자 기자  2010.12.14 08:20:1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청담동 1% 의 명품 메이크업의 비밀을 밝혀줄 메이크업 브랜드를 출시한다.

제니하우스는 그 동안 손예진, 한지민, 채정안, 박시연, 손담비, 한고은, 박진희,이민정 등의 국내 유명 연예인들의 메이크업 뿐 아니라 레이디 가가, 케이트 보스워스, 메간폭스 등 해외 셀럽의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진행해 낸 셀러브리티 전문 살롱으로 청담동 일대의 명품 메이크업 열풍을 주도해 왔다.
   
 

청담점의 김현숙 원장을 리더로, 올리브점의 오윤희 원장, 도산점의 서희영 원장을 비롯하여 12명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그룹이 그 동안의 오랜 노하우를 차곡 차곡 정리하여, 대한민국 1% 만이 누릴 수 있었던 최강 메이크업의 비법을 담은 제품을 런칭하게 된 것은 ‘완벽한 정통 베이스 메이크업’에 대한 완성과 감추고 덧바르는 화장이 아닌, ‘청담동 1%’ 들의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연출하는 맞춤 메이크업을 많은 이에게 체험할 수 있게 만든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게다가 타 아티스트 메이크업 브랜드와는 차별되게 12명의 프로페셔널 아티스트들이 각기 다른 노하우를 총 망라하여 만들어낸 브랜드로, 혼자서도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손길을 가장 현장감 있게 느껴 볼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제니 하우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그룹은 단순히 좋은 화장품을 만들겠다는 의도가 아닌, 내 피부를 위한 단 하나의 화장품을 만들겠다는 의지로 모든 여성들이 꿈꾸는 ‘탄력 있고 투명한 피부를 오래 지속시켜 주는’ 화장품을 만들어 냈다.
일명 ‘청담동 메이크업’이라 불리는 이 메이크업의 비법은, 메이크업을 한 듯 안한 듯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과 우아하고 곱게 표현된 베이스 메이크업이 한결같이 지속되게 하는데 있다.

청담동 메이크업의 첫 번째 포인트로 꼽는 특별한 피부표현 비밀의 주인공은 일명 ‘제니 파운데이션’이라고 불리는 스키니 파운데이션( Skinny Foundation )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리퀴드 타입의 재형을 통해 일반 파운데이션의 답답함을 없앴고 적은 양으로도 우수한 피부 커버력을 자랑하며, 고급스러운 광택을 연출해 주는 뛰어난 제품이다. 여기에 진주와 다이아몬드 펄이 독특한 크리미 포뮬러와 부드럽게 블렌딩되어 피부에 맑고 영롱한 반짝이는 윤기을 부여하여 완벽하게 자연스러운 빛이 나는 화사한 얼굴을 연출해 주는 쥬얼 빔 스틱 (Jewel Beam Stick)은 다이나믹한 하이라이팅 효과를 주어 입체감을 살리며 얼굴 윤곽을 자연스럽게 잡아주는 스틱 타입 제품으로 청담동 메이크업의 기본을 확실하게 만들어 줄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