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캐슬 오브 히어로즈, '연말연시 땡스 페스티벌' 실시

김병호 기자 기자  2010.12.13 18:01:1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갈라랩(대표 박승현)이 서비스하는 당신의 첫 판타지 웹게임 '캐슬 오브 히어로즈(Castle of Heroes)'에서 지난 한 해 동안 게이머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연말연시 땡스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갈라랩이 서비스하는 캐슬오브 히어로즈에서 연말 땡스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내달 2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캐슬 오브 히어로즈'에 2일 또는 6일 연속으로 접속하는 게이머에게 VIP체험 카드와 활동력 복원 카드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매주 다양한 서버 이벤트를 통해 '캐슬 오브 히어로즈' 게임 내 이동 시간과 활동력 사용량 절반 감소, 전투 중 죽은 병사를 치료소의 부상병으로 100% 복귀시켜 주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게이머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더불어 부족했던 2010년을 반성하고 새해에는 더 큰 만족과 재미를 선사하는 캐슬 오브 히어로즈가 되고자 마련한 'GM 벌칙 수행 이벤트'에서는 '생마늘 20개 먹기 도전!', '63빌딩 걸어서 올라가기 도전!' 그리고 '북한산 계곡 입수 도전!'의 미션들과 수행할 GM을 투표로 선정해 진행한다.

'GM 벌칙 수행 이벤트'의 투표 결과는 금일 13일 공개되며, 선정된 벌칙 미션을 GM이 직접 수행하는 모습을 담은 동영상을 오는 29일 '캐슬 오브 히어로즈'의 자유게시판에 공개할 예정으로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갈라랩의 퍼블리싱사업본부 윤상진 본부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캐슬오브히어로즈'에 게이머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애정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새해에는 더 큰 재미와 만족을 선사하는 '캐슬오브히어로즈'가 되도록 언제나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