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옥션, ‘고객 멘토링 프로그램’ 시즌2 오픈

쇼핑고수와 꿈나무 고객 인맥연결 프로그램 2탄 진행

전지현 기자 기자  2010.12.13 15:34:4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옥션(www.auction.co.kr)이 e쇼핑고수와 초보구매자들 간 상호 인맥을 맺어주는 멘토링 프로그램인 ‘고수에게 배우는 쇼핑노하우’ 시즌2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0월에 선보였던 이벤트에 비해 보다 밀착된 팀 구성과 풍성해진 혜택으로 13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진행된다.

옥션의 ‘고수에게 배우는 쇼핑노하우’는 온라인몰 신규 이용자나 노하우가 부족한 고객들에게 경험이 많은 ‘쇼핑고수’ 고객을 연결시켜줌으로써, 쇼핑 노하우와 혜택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한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VIP 등급고객 중 5만명, VIP 미만 등급(새내기/브론즈/실버/골드/ 사파이어/다이아몬드) 중 10만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모집된 회원 중 VIP고객인 ‘고수’ 한 명당 2명의 ‘꿈나무’가 한 팀으로 자동 매칭된다.

팀 구매금액에 따른 상금포인트도 보다 풍성해졌다.

고수는 우선, 짝으로 맺어진 꿈나무에게 옥션으로부터 지급받은 이머니 1000원을 선물할 수 있으며, 팀의 바로옥션(포털검색을 통하지 않고 주소입력나 즐겨찾기로 접속) 구매결정 금액이 30만원에 도달하면 고수에게는 2000 포인트, 꿈나무에게는 인당 500포인트가 지급된다.

금액은 팀 결성시간부터 이벤트 종료일까지의 구매결정 금액을 기준으로 한다. 또, 팀 구매결정 합산액을 기준으로 순위에 따라 최고 10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구매결정 금액이 가장 높은 팀 순으로, 100만~20만 옥션포인트가 지급되며, 상금 포인트는 1/3로 나눠 팀원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