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로한', 15일 '히어로1대 영웅의태동' 마지막 업데이트

업뎃 기념 '바바리걸 로드 패션쇼' 성황리 종료

김병호 기자 기자  2010.12.13 14:10:0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YNK KOREA(대표 김학준)가 서비스하는 시스템홀릭 '로한'이 지난 10일 여의도 인근에서 '히어로1대 영웅의태동'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아 2주간 진행된 로드 패션쇼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로한은 오는 15일 마지막 업뎃 기념 로드쇼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여의도 일대 퇴근길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연 이번 2차 이벤트는 로한 바바리걸 '김준영', '안미선', '오유나', '정나희', '최나영'이 참여해 만렙 해제 등 히어로1 업데이트 주요 이슈들을 알리는 깜짝 패션쇼를 열었다.

특히, '히어로1 업데이트는 언제일까요?',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등 퀴즈의 정답을 맞춘 이들에게 머니클립, 후드티, 키보드 등 푸짐한 경품을 나눠주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호응을 얻었다.

YNK KOREA 장재영 국내사업본부장은 "3040 직장인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로한 바바리걸 로드 패션쇼'가 성황리에 잘 마무리됐다"며 "이런 참여 열기가 오는 15일 본격적으로 공개될 '로한 히어로1' 업데이트에서도 이어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로한'은 지난 3월 선보인 '그라트의 지하수로 던전', '카리스티아 필드' 등에 이어 오는 15일 만렙 해제, 신규 스킬, 신규 던전 등 '히어로1대 영웅의 태동' 마지막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