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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제8기 고객평가단 400명 모집

전지현 기자 기자  2010.12.13 10:13: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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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롯데홈쇼핑(대표: 신 헌)이 오는 26일까지 ‘제 8기 롯데홈쇼핑 고객평가단’ 400명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평소 TV홈쇼핑 방송을 즐겨보며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에 참여하는 남녀노소는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롯데아이몰 내 고객센터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선정된 회원은 1월 5일 개별 통보한다. 

제 8기 고객평가단은 2011년 1월 7일부터 6월 30일까지 약 6개월간 ▲신상품 평가 ▲방송모니터링 ▲아이디어제안 ▲리서치 등의 활동한다. 활동기간 동안 롯데홈쇼핑 임직원과 동일한 할인혜택을 제공 받으며 평가단 활동 시마다 추가 적립금도 지급된다. 

롯데홈쇼핑 고객평가단을 운영하는 이유홍 담당자는 “고객평가단은 구성원이 고객인 만큼 상품의 장단점을 빠르게 진단하고 개선사항을 별도의 리서치 없이 바로 반영할 수 있다”며 “신상품 기획부터 론칭단계까지 수시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점도 ‘홈쇼핑 대박상품’ 탄생의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말했다. 

한편, 2006년 발족해 현재까지 총 2800명의 고객평가원이 참여한 ‘롯데홈쇼핑 고객평가단’은 기발한 아이디어와 날카로운 지적으로 롯데홈쇼핑의 상품과 방송의 질을 높이는데 공헌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