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필립스, 웹어워드 코리아 2010 대상 수상

박유니 기자 기자  2010.12.13 09:39:0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필립스전자(김태영 대표, www.philips.co.kr)는 전기면도기 ‘센소터치 3D’ 인터렉티브 광고 캠페인이 웹어워드 코리아 2010 제품 프로모션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고 13일 밝혔다. 

필립스 센소터치 3D의 인터렉티브 광고 캠페인은 마이크로 사이트(www.sensotouch.co.kr)에 소비자가 자신의 사진과 전화번호를 입력 하면 메인 모델인 현빈과 함께 영상의 주인공으로 등장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무비 형식의 영상이다. 

웹어워드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기업, 제품, 브랜드 마케팅, 프로모션, 인터넷 서비스 등 인터넷 관련 전 분야를 대상으로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필립스 라이프스타일 부문 김영진 부사장은 “센소터치 3D 인터렉티브 광고 캠페인의 인기와 함께 제품 매출 또한 크게 늘었다”며, “센소터치 3D 전 필립스 면도기 중 최고의 베스트셀러 모델인 ‘아키텍’ 제품 런칭(2007년) 대비 498%의 매출 성과를 달성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