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프리챌(www.freechal.com)은 국내 유일의 프로 GT(Grand Touringcar) 경기인 2006 CJ Korea GT Championship 5전에 대하여 동영상 DB 및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KGTC(Korea Grand Touringcar Championship)는 국내 모터스포츠 역사상 최초로 준 내구레이스라는 경기방식을 채택하여 리그를 진행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프로 GT 경기로 2006년 3월 개막전을 시작으로 5개 클래스에서 총 60여대 90여명의 선수가 참가한 대형 경기이다.
![]() |
||
프리챌은 자사의 동영상 홈피 서비스인 프리챌 Q(q.freechal.com)에 2006 CJ Korea GT
Championship
관련 동영상 DB를 활용해 다이나믹하고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KGTC 시리즈는 다양한 수입 경주차로 참가할
예정, 슈퍼카 전시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수입차 및 슈퍼카에 관심이 많은 동영상 유저들의 시선을 붙잡을 것이며 류시원, 이세창 등 연예인
레이싱팀의 활약도 동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프리챌 Q스타 및 Q피디들이 직접 대회장소로 나가 대회 참가자들을 인터뷰하거나 자신들의 연출력을 최대한 살려 동영상으로 촬영, 편집해 프리챌 Q에 업로드할 계획이다.
오는 10월 15일 개최되는 2006 CJ Korea GT Championship 5전은 용인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최되며, 이번 KGTC의 역동적인 동영상들은 프리챌 Q(q.freechal.com)에서 다양한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