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두잉진스, 소셜커머스 도입

이은정 기자 기자  2010.12.11 17:03:4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개그맨 허경환, 박성광, 배우 남창희가 공동으로 운영을 하는 두잉진스가 사이트 내에서 소셜커머스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와 관련, 두잉진스(www.doingjeans.com)는 연말 맞이 빅 이벤트는 ‘미친가격 48시간’이란 제목으로 지난주부터 이벤트를 시작했다.

미친가격 48시간 이벤트는 이틀동안만 진행이 되며 48시간이 지나면 원래의 가격으로 다시 돌아가며, 이틀 후에는 또 다른 상품이 하나씩 대박 할인행사를 갖는 시스템이다.

신상품이나 기존에 인기가 많았던 상품은 미친가격 48시간에 올라오자마자 하루도 안 돼 조기매진을 하는 등 네티즌들에게 큰 반응을 보이고 있다. 

두잉진스에 따르면 네티즌들은 대부분 자신이 마음에 들어왔던 상품이 올라오기만을 기대한다며 특히나 이월 상품이 아닌 신상품을 소셜커머스 제도를 도입해 좋다는 의견이다.

한편, 두잉진스에서 겨울철을 맞이해 선보인 제품 중 인기를 끌고 있는 남성의류는 니트, 코트, 후드티, 패딩점퍼, 패딩조끼 등 다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