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시아나항공, 서비스 지상에서 하늘까지 ‘세계 최고’

이용석 기자 기자  2010.12.10 16:16:1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이 지난 9일 ‘비즈니스 트래블러’지로부터 5년 연속으로 ‘세계 최고 승무원 상’과 ‘세계 최고 기내서비스 상’ 수상 항공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또 ‘세계 최고 지상서비스·콜 센터 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
 
   
아시아나항공이 '세계 최고 승무원상'과 '세계최고 기내서비스 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수상관련 “기내서비스는 기내 매직쇼 및 메이크업 이벤트, 기내 요리사 및 소믈리에 운영 등 특화된 서비스와 첨단 기내시설 확충 등으로 차별화된 서비스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또한 “임산부와 아기를 위한 ‘프리맘·해피맘 서비스’ 등과 같은 공항서비스와 ‘표정 있는 목소리로 신속하고 정확하게’를 모토로 하는 예약서비스도 큰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