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씰 온라인, ‘서바이벌 쉴츠 챔피언쉽’ 개최

김병호 기자 기자  2010.12.10 14:05:5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YNK KOREA(대표 김학준)가 서비스 하고 YNK GAMES(대표 윤영석)가 개발한 개그액션 RPG ‘씰 온라인’이 지난 8일 몬스터 서바이벌 등 업데이트를 기념해 각종 기록에 도전할 수 있는 ‘몬스터 서바이벌 쉴츠 챔피언쉽’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씰 온라인이 몬스터 서바이벌 쉴츠 챔피언쉽을 오는 1월9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오는 1월9일까지 한달 간, 총 6명의 파티를 구성해 통합 서버 내 ‘몬스터 서바이벌’에 참여한 씰 유저를 대상으로 우승 기록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최종 라운드까지 최단 시간 모든 몬스터 클리어 미션을 달성하면 ‘기록상’, 가장 저레벨의 파티로 참여한 이들은 ‘도전상’ 등에 도전할 수 있다. 우승한 파티 유저에게는 캐릭터 무기 및 방어구 강화에 도움을 주는 ‘마법의 XG제련서’, ‘마법의 DG제련서’ 등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한 번 이상 ‘몬스터 서바이벌 대회’에 참여하거나 ‘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공략 게시판에 생생한 체험기를 올려준 유저에rps ‘노기사의 증명서’, ‘럭셔리 패키지’, ‘전투 패키지’ 아이템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

YNK KOREA 장재영 국내사업본부장은 “지난 8일 공개한 ‘몬스터 서바이벌’이 벌써부터 유저의 반응이 뜨겁다”며 “친구들과 함께 몬스터 서바이벌을 즐기고 푸짐한 보상도 얻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씰 온라인’은 최근 1020 유저들과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씰 온라인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www.facebook.com/sealonlinekorea)’를 개설하고, 게임 소식, 최신 동영상, GM 이벤트 등으로 유저들과 다양하게 소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