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토니안, 장동민-변기수와 뭉쳤다…어려운 이웃 위해 ‘사랑고백’

김현경 기자 기자  2010.12.08 20:06:1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최근 군대 제대 이후 예능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하고 있는 HOT 전 멤버 토니안과 소셜 커머스 쇼핑몰로 사업가 변신에 성공한 개그맨 장동민이 올 겨울 불우이웃 돕기 성금마련을 위한 독특한 프로젝트를 발표했다

그 프로젝트 내용은 토니안의 ‘보이스 러브레터’. 보이스 러브레터란 상대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USB에 담아 전달하는 신개념 메시징 프로그램으로 자신이 메시지를 전하고 싶은 상대방(가족,연인,부부,친구등) 에게 사랑고백, 기념일, 축하 등의 내용을 편지로 쓰면 토니안이 그 내용을 직접 자신의 목소리로 읽고 녹음해 예쁜 USB에 담아내는 형식이다.

멋진 배경음악과 토니안의 목소리로 상대에게 자신의 마음을 담아 보내는 보이스 러브레터는 장동민이 직접 운영하는 소셜 커머스 쇼핑몰 ‘연예인DC' www.star-dc.co.kr 에서 12월 9일 목요일 단하루 동안만 판매 된다.
 
이번 프로젝트엔 ‘DJ변’으로 유명한 개그맨 변기수도 함께해 재미있는 메시지 녹음을 함께 할 예정이다.
 
토니안과 변기수 장동민 은 이번 프로젝트가 부모님이나 자녀, 애인이나 친구, 부부들이 평소 하기 힘들었던 자신의 속마음과 사랑이 담긴 말들을 전할 수 있는 감동적인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연예인DC와 토니안이 함께하는 ‘보이스 러브레터’ 의 수익금은 장애인 후원 단체인 ‘굿윌코리아’(수원점)에 전액 기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