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파란-네오위즈, ‘동거동락’ 오픈 이벤트

박광선 기자 기자  2006.10.11 10:17:0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KTH(대표: 송영한)의 인터넷 포털인 파란 (www.paran.com)과 네오위즈(대표:박진환, www.neowiz.com)가 양사 핵심서비스의 교차 제공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11월 7일까지 ‘아주 특별한 만남” 이란 공동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오픈 공동이벤트 중 ‘동거동락 이벤트’는, 양사 교차로 제공되는 아이디스크, 기가 메일, 피망게임, 세이클럽 채팅, 홈피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로그인을 하고 회원인증을 완료하면 참여 가능하다.

더불어, 파란에서 제공하는 플래시 게임인 “스트리트보드”와 피망에서 제공하는 맞고, 포커 등 게임을 즐기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 받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게임을 즐기며 이벤트에 참여하고, 이벤트를 친구에게 많이 추천할수록 경품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참여자에게는 파란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무료이용권 및 게임머니 등의 아이템이 제공되고, 추첨을 통해 현금 100만원 및 여행상품권 100만원, 캠코더, 디지털카메라, PMP 등 총 4천만원 규모의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란닷컴 이벤트 페이지(paran.sayclub.com 혹은 saypmang.paran.com/event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