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하이네켄, 매직핑거 캠페인 열어

김소연 기자 기자  2006.10.11 10:12:5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네덜란드의 세계적인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인 하이네켄 코리아는 10월 한 달간 맛있는 맥주 거품의 비밀을 알려주는 매직핑거(Magic Finger)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매직핑거 캠페인은 맥주를 마시는 다양한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하이네켄 코리아의 새로운 프로모션 활동으로 주 목적은 소비자들로 하여금 이상적인 맥주 거품의 비율인 8:2를 직접 측정하여 최고의 하이네켄 맥주 맛을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또한 하이네켄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하이네켄 맥주 특유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전용 글라스인 ‘갤럭시 글라스’를 특수제작 하였으며, 이 글라스는 하이네켄을 구입하면(바-2병, 대형할인마트 - 6병/캔) 증정 받을 수 있다.

사용법은 간단히 ‘갤럭시 글라스’를 45도 각도로 기울인 뒤 글라스 절반을 하이네켄 맥주로 채우고, 글라스를 테이블 위에 똑바로 세운 후 나머지 부분을 채우면 된다.

그때 생긴 맥주 거품의 비율이 글라스에 댄 두 손가락만큼의 높이와 일치하면 최고의 맥주를 즐기기에 이상적인 맥주와 거품의 8:2 비율인 매직핑거 거품이 된다.

하이네켄 코리아의 마케팅 담당자는 “맥주의 꽃이라 불리는 거품은 사실상 맥주의 맛이 변하는 것을 막아주어 맥주를 마시는 즐거움을 한층 더해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하이네켄 프리미엄 맥주의 시원한 맛을 보다 여유롭게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전국 1800 여개의 서울시내 주요 바 및 대형할인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삼성테스코, 까르푸 등) 에서 10월부터 11월 초까지 진행된다.

더불어 하이네켄 코리아의 홈페이지(www.heineken.co.kr)에서는 매직핑거 캠페인과 관련해 다양한 온라인 행사를 펼친다.

온라인 추첨을 통해 갤럭시 글라스에 내재된 일련번호를 등록하는 150명의 하이네켄 매니아들에게 10월말에 개봉예정인 김주혁, 문근영 주연의 “사랑따윈 필요없어” 의 시사회권을 증정하며 그 외에도 하이네켄의 홈페이지를 통해 매직핑거의 즐거움을 담은 사진을 올리면 프리미엄 컬렉션을 증정하는 매직핑거 포토이벤트, 매직핑거를 만드는 동영상을 친구에게 보낼 수 있는 매직핑거 메일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