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장윤정, 겨울 분위기 물씬 풍기는 ‘크리스마스 올래’ 발표

박유니 기자 기자  2010.12.03 10:14:5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트로트 퀸 장윤정이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크리스마스 올래’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올 여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오리지널 버전의 ‘올래’를 겨울 분위기에 어울리도록 리믹스했다. 특히 어린이합창단의 코러스와 핸드벨 소리가 어우러져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크리스마스 올래’ 앨범은 연평도 사건과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에 ‘희망’을 전달하자는 뜻으로 제작됐다. 장윤정은 “어려운 시기일수록 긍정적인 생각을 갖고 열심히 살자는 의지가 중요하다”며 “추운 겨울이지만 크리스마스 정신처럼 ‘사랑’이 넘치는 시기가 되길 바란다”는 마음을 전했다.

이번 앨범에는 ‘크리스마스 올래’ 외에도 다양한 버전의 곡들이 포함돼 있다. 따듯한 크리스마스 트리가 연상되는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의 ‘보사노바 올래’와 ‘산타 형님 버전’, ‘루돌프 하극상 버전’ 등 잠시나마 웃을 수 있는 재미있는 트로트 댄스곡들도 포함돼 있다.

특히 ‘산타 형님버전’과 ‘루돌프 하극상 버전’은 임강현 작곡가가 좀 더 편안하게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앨범을 만들기 위해 위트 있는 작사 솜씨를 뽐내기도 했다.

한편, 장윤정은 올 연말에도 풍성한 공연으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12월18일은 의정부에서 효 콘서트를 이어가고 12월22일과 23일에는 63빌딩 컨벤션센터에서 송년디너쇼를 가진다.

그리고 12월26일과 31일에는 각각 안동과 인천에서 콘서트를 열고 한 해를 마무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