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 지표호전+유럽 불안진정, 다우 107p 상승
2010년의 마지막 달을 맞아 국내증시는 기분 좋은 출발을 보였다. 미국을 비롯한 유럽, 중국 등의 해외지표가 호재로 작용, 12월 시작과 동시에 이틀 연속 1%이상 상승하며 1,950선을 회복했다.
지난 밤 뉴욕증시는 전일에 이어 또 한번 큰 폭으로 올랐다. 예상을 뒤엎고 증가한 미결주택 매매와 11월 소매매출, 유럽중앙은행(ECB)의 긴급대출프로그램 연장결정이 호재로 작용한 것이다. 다우지수는 106.63P(0.95%) 상승했으며, S&P500지수와 나스닥지수도 1%이상 급등하며 전 고점에 바짝 접근했다.
오늘 국내증시가 해외지표의 호재 속에 4일 연속 상승흐름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팍스넷이 선정한 12월 첫째 주 주간수익률 상위종목을 알아보자.
◆ 유망 종목에 내 자금 4배까지 레버리지 투자하려면~
1. 천만원 이용시 하루 비용이 2,055원이면 충분한 저금리 상품이다.
신용등급, 대출금액 등과 상관없이 연 7.5%로 이용할 수 있어 증권사 신용보다 저렴하게 이자 비용을 최소화하여 부담없이 투자할 수 있다. 또한 증권사와 제휴를 통해서 고객에게 0.015%의 저렴한 매매수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일부 증권사는 매매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2.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내 자금 300%, 최대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최대 300%까지 대출하여 본인 자금 포함 400%까지 매수가 가능하고 금액으로는 최고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해서 투자 레버리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3.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 가능하다.
포트폴리오 제한을 없앤 상품을 이용하고 싶은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서 한종목 100% 집중 투자가 가능한 상품도 준비되어있다. 본인 자금 포함 대출금까지 한 종목 매수가 가능하여서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다.
4. 스탁론을 이용하려면
스탁론에 대한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분이나 이용방법에 대하여 알고 싶은 투자자는 1544-3967로 연락하면 전문 상담원에게 대출과 상관없이 친절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No.1 증권포털 팍스넷] 12월 3일 종목검색 랭킹 50
하이닉스, 현대건설, 삼성전자, 현대상선, 온세텔레콤, AP시스템, 글로웍스, CT&T, HS홀딩스, 미래산업, 셀트리온, LG디스플, 기아차, 파루, 중앙백신, 삼성SDI, 유아이에너지, 현대중공업, 차바이오앤, 스페코, 크레듀, 이니시스, 우리금융, 디지털조선, 현대차, POSCO, 아미노로직스, 외환은행, 삼성전기, 웰메이드, 대아티아이, STX조선, 씨모텍, LG전자, 일신석재, 서울반도체, 인터파크, AD모터스, 하림, 금호산업, 헤파호프, 현대정보기술, 금호타이어, 한국전력, 모헨즈, SK브로드, 세우테크, 삼성물산, 대호피앤씨, 대우차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