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가연(대표 김영주, www.gayeon.com)은 오는 12월 18일 신천 CIY 쿠킹 스튜디오에서 미팅파티를 개최한다.
<크리스마스 케익>이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미혼남녀 각각 9명씩 총 18명이 참가하며 소수 인원으로 남녀 2인 1조 클래스를 이뤄 크리스마스 케익을 만드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각자가 만든 케익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달 할 수 있도록 예쁘게 포장이 되어 제공이 된다.
가장 예쁘게 데코레이션을 한 팀을 선정해 선물을 증정하며, 참가자 중 베스트 드레서와 킹카, 퀸카 및 다양한 커플 게임을 통해 당첨자를 선발하여 남녀 각각 화장품 세트와 연극 <훈남들의 수다> 관람권, 도서 <5초 안에 남자들의 거짓말을 읽는 법> 등 참가자 전원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의 이벤트 담당자 이미숙 대리는 “어색할 수 있는 첫만남에서 크리스마스 케익을 함께 만들면서 자연스러운 분위기 연출과 친밀도를 높이는 만남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미팅파티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미팅파티는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가연 홈페이지(www.gayeon.com)나 전화 1588-171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