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교육콘텐츠 전문 기업 위버스마인드(대표 정성은)는 그림으로 단어를 기억하는 어학기 워드스케치의 12월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워드케이스는 1주년 고객맞춤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
워드스케치의 UCW기능은 사용자가 직접 입력한 단어에 뜻과 그림, 발음을 자동으로 연결시켜 워드스케치의 암기 방식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현한 맞춤형 서비스로 사용자가 원하는 단어장을 만들어 추가하고 사용자끼리 공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워드스케치는 지난 2009년 11월 제품 출시 어학 콘텐츠 정기적으로 보강했을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 내 아이디어 게시판 등을 통해 수렴한 사용자 요구 사항을 반영한 업데이트로 현재 사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위버스마인드 최재호 제작이사는 "작년 12월부터 꾸준히 매월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던 것은 고객과의 소통을 중시하고 최적의 학습 환경을 제공하려는 워드스케치의 의지가 반영된 것"이라며 "향후 고객의 입장에서 니즈를 더욱 고민하고 발전하는 워드스케치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 업데이트 1주년에 대한 다짐을 밝혔다.
한편, 정기 업데이트는 워드스케치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홈페이지(www.wordsketch.co.kr)에서 '스마트업데이터' 프로그램을 PC에 다운로드 받은 후 워드스케치 제품을 USB로 연결하여 업데이트를 실행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