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되지 않고 당시 상황이 적나라하게 촬영된 이 동영상에서는 해당 남성의 얼굴이 그대로 공개돼 있으며, 남성이 어떤 방식으로 여성을 성추행하는 지 적나라하게 보여준다.
동영상에서 이 남성은 옆에서 졸고 있는 여성이 진짜로 졸고 있는지 위 아래로 쳐다보며 확인을 시작한 뒤, 통로로 사람들이 지나가자 아무 일이 없다는 듯 고개를 반대쪽으로 돌리며 다른 곳을 응시하기도 한다.
그리고 시간이 조금 흐른 뒤 슬그머니 자신의 왼손을 여성의 허벅지쪽으로 가져가 마찰을 시도하며 잠자고 있는 여성의 반응을 체크하고, 이 과정에서 촬영하는 남성은 깜짝 놀랐는지 카메라가 순간 심하게 흔들린다.
이어 성추행 남성은 다리를 꼬고 앉아 주변을 다시 한번 의식하며 손을 여성의 허벅지에 가져다 댄 뒤, 손가락으로 몇 번 툭툭 쳤고, 여전히 여성의 반응이 없자 곧바로 허벅지 위에 손을 올려놓으며 성추행을 또 시도한다.
더 충격적인 것은 앞에 시민들이 지나가고 있음에도 이 같은 성추행을 하고 있다는 것이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성이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자, 급기야 여성의 허벅지 안쪽으로 손을 집어 넣는 충격적인 장면도 동영상에 고스란히 잡혔다.
이 같은 충격적인 동영상은 현재 모자이크 처리 없이 온라인 상에 빠르게 확산되면서 누리꾼들의 공분을 사고 있는 가운데, 서울경찰청 지하철경찰대 측은 수사팀에 사건을 배당해 수사에 착수한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