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농협, '매직탑 카드' 최대 50만원 할인 혜택

성승제 기자 기자  2006.10.10 14:05:4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농협은 지난 6월부터 발매하고 있는 ‘매직탑 카드’ 선할인서비스를 오는 11일부터 제공한다.

   

선할인서비스는 특별제휴처에서 지정된 선할인 제품 구매시 최고 50만원 한도내에서 포인트를 선지급 받아 할인해 물품을 구매하고, 할인된 금액은 지정된 상환기간 동안(최대 36개월) 매직탑 카드를 이용할 때 적립되는 포인트로 갚아나가는 서비스이다. 

매직탑 카드는 가전제품, 휴대폰, 자동차 중 1개를 선택하여 선할인 받을 수 있다.

가전제품 선할인서비스는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 중 삼성전자가 매월 지정한 제품에 한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06년 10월에는 김치냉장고(지정제품)를 판매가격의 10% 선할인을 받아 물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휴대폰 선할인서비스는 탑센을 통한 휴대폰 구매시 고객 선택에 따라 최고 40만원까지 선할인으로 휴대폰을 구매할 수 있고  자동차 선할인서비스는 자동차 구매 고객이 국내신차 가맹점에서 판매하는 자동차를 구매하고, 7일 이내에 농협 영업점을 방문해 선할인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1개 자동차 회사 제품만 가능했던 기존상품과 달리 모든 국내신차 구매시 선할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최고 50만원까지 선할인서비스로 구매할 수 있다.
농협관계자는 "1개 카드에 1개 품목을 선할인 받을 수 있는 기존 상품과는 달리 매직탑 카드 하나로 가전, 자동차, 휴대폰 등 선할인 받은 포인트를 모두 상환한 후 다른 특별 제휴처에서 다른 품목의 선할인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