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GM코리아(대표 장재준)는 스마트폰을 통해 바로 접속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캐딜락 브랜드 웹사이트(m.cadillac.co.kr)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캐딜락 모바일 웹사이트는 보다 신속하고 친근하게 캐딜락 브랜드 관련 정보들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플래티넘 에디션. |
모바일 웹사이트는 스마트폰 기종이나 운영체제에 관계없이 모든 스마트폰에서 접속이 가능하며 △캐딜락 브랜드 스토리를 제공하는 ‘Cadillac’ △국내 판매 중인 캐딜락 모델들의 주요 특장점 소개 및 이미지를 제공하는 ‘모델 라인업’ △전국 9개의 캐딜락 전시장 소개 및 위치, 딜러 현황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딜러 정보’ △전국 19개 서비스 센터의 위치 및 전화번호를 제공하는 ‘서비스’ △각종 세일즈 프로모션 및 고객 이벤트 정보를 담은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GM코리아 장재준 대표는 “최근 불고 있는 스마트폰 열풍 속에서 소비자들과 좀 더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캐딜락 모바일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보다 친근하게 알리고, 고객들과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