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세트메뉴를 구성하고 단 하루 동안만 50% 할인, 국내 굴지의 포털사이트를 통한 온라인쿠폰을 판매하는 형태다. 쿠폰 구매자는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쿠폰확인 후 특가 상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같은 마케팅은 세간에 화두가 되고 있는 소셜커머스 원어데이 마케팅의 일환이다. 다음 커뮤니케이션과의 프로모션 제휴를 통해 2030 세대를 겨냥한 새로운 브랜드 컨셉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려는 취지다.
행사시기는 12월 중순이고 행사매장은 직영점 위주로 전개될 계획이다. 상대적으로 매출이 부진한 가맹점의 단기적인 활성화 및 장기적인 브랜드 홍보를 희망하는 가맹점주들의 적극적인 참여도 받고 있다. 행사참여를 원하는 점주들을 위해 이메일로 접수를 받거나 본사 수퍼바이저가 가맹점 순회시 신청서를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