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동부화재 “운전자 가정까지 책임집니다”

업계 최초 운전자보험과 주택화재보험 결합보험 출시

박지영 기자 기자  2010.12.01 10:41:0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동부화재(대표이사 김정남)는 1일 업계 최초로 기존 운전자 보험의 영역을 뛰어넘어 운전자주택화재까지 보장해 주는 ‘프로미라이프 스마트운전자 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기존 운전자보험에서 담보하지 않던 골프, 주택화재 등 새로운 영역까지 보장해 고객 니즈를 충족했다는 점이다. 특히 주택화재 담보는 실손 보상은 물론 실화로 인한 벌금(최대 2000만원), 화재로 인한 대물배상도 보상받을 수 있다. 

   
     
‘프로미라이프 스마트운전자 보험’은 기존 운전자보험 보장영역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담보를 새롭게 추가하거나 강화했다.

일례로 운전 중 교통사고로 80% 이상의 후유장해 진단을 받을 경우 최대 4억원까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존에는 보상받지 못했던 자동차사고 치아보철 지원금도 보험가입금액 한도에서 보상받을 수 있다. 

특히 이 상품에 가입한 고객들은 폭넓은 위로금을 받을 수 있는 것도 특징 중에 하나다. 경유차량에 휘발유를 잘못 넣는 혼유 사고로 인하여 손상을 입고 연료장치의 정비를 받은 경우에도 20만원의 위로금을 받을 수 있으며, 자가용 운전 중 외제차와 자동차사고로 보험금이 지급되는 경우나 자동차 사고로 노약자를 상대로 상해를 입혀 31일 이상 진료를 받게 될 경우에도 위로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들은 다양한 레저활동에서 발생 할 수 있는 위험도 보장받을 수 있다. 자전거 탑승 중 일어나는 타인의 사망 시 사고처리지원금으로 최고 1인당 3천만 원까지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자전거 사고 벌금도 최고 2000만원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골프 활동시 상해 사망보험은 물론 골프용품에 손해를 입었을 경우 최고 100만원을 보상받을 수 있다.

동부화재 스마트운전자보험은 우량고객을 위한 다양한 보험료 할인 제도를 운영한다. 동부화재 자동차보험 가입자가 이 상품에 가입하거나, 부부가 동시에 가입할 경우 보험료의 1%를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보험료 추가납입 및 중도인출을 통해 자금운용의 편의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기존의 엔진오일 무료교환(연 1회), 외부세차 무료(연 8회), 주유 추가 할인(리터당 20원) 등의 서비스뿐만 아니라 렌터카 무료 제공(연 1회), 여행상품 5% 할인 등 각종 라이프서비스를 무료 또는 할인하여 제공받을 수 있다. (월납영업보험료 5만원 이상 가입시)

가입연령은 만18세부터 65세까지로 납입기간은 3년/5년/7년/10/년/15년/20년, 보험기간은 70세/80세/100세 만기로 고객 선호에 따라 다양한 보험기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자가용운전자뿐만 아니라 영업용운전자도 가입이 가능하다.